숙박 (13박 14일)
식사 (1일 3식)
간식 (1일 3회)
신생아 케어 (간호사 자격증 소지자)
산모 케어
청소 및 세탁
체형 관리 및 피부관리
모유 수유 가슴 관리
산모 교육 및 신생아 돌보기 교육
비치 물품 (객실 내 좌욕기)
편의시설 (입실시 벤츠 리무진 서비스 / 신생아 간호사 직접 pick up, 소아과 회진 , 카페테리아)
부가 서비스
추가 가슴 관리 : 100,000원 / 1회
쌍둥이 추가 : TERRACE SUITE 5,000,000원 / 1인
DELUXE / SUPERIOR / STANDARD 3,000,000원 / 1인
보호자 식사 : 30,000원 / 1식
해약 안내
입소 전 계약해지 시
출산 예정일 10일 이전:계약금 전액 미환급
출산 예정일 11일~30일 이전 : 계약금의 20% 환급
출산 예정일 31일~60일 이전:계약금 40% 환급
출산 예정일 61일~90일 이전:계약금 60% 환급
출산 예정일 91일 이전 또는 계약 후 24시간 이내:계약금 전액 환급 (산전 케어 및 프로그램 이용시 해당 금액 차감 후 환급)
입소 후 계약해지 시
입실 후 산후조리센터의 귀책사유가 아닌 이유로 조기 퇴실 할 경우 금액 환불은 아니한다.
산후조리센터는 37주 미만, 혹은 2.5kg 미만의 신생아, 감기 및 전염성 질환의 산모의 경우 입실을 거절할 수 있다. 해당 사유로 예약을 취소 할 경우 예약금은 전액 환불한다.
협력업체 부가서비스 이용 안내
산후조리원 이용 기간 중 협력업체를 통해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의 규정에 따릅니다.
산모 관리 프로그램
① 산후조리원 계약시 제공 되는 산전.산후 관리 이외에 협력업체를 통한 추가적인 관리프로그램 선택은 고객의 자율적 의사에 따르며 협력업체에 별도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구분
요금
비고
1회
330,000원
전신 수기관리
패키지
3,502,400원
전신 수기관리 + 기계관리 10회
② 부가적으로 선택한 관리 프로그램 이용에 따른 분쟁 발생시 소비자원이 고시한 아래의 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해당 협력업체와 해결 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1. 제공된 용역이 계약내용과 다른 경우
계약해지 (해지일까지의 이용일수 해당금액을 공제한 후 환급)
* 이용일수 해당금액 = 전체금액 × (실제 이용일 수 / 계약상 전체 이용일 수)
2. 신체상의 피해가 발생한 경우
사업자의 책임하에 (사업자가 비용부담) 원상회복하고, 원상회복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손해배상한다. 단, 증빙서류 제출 필요
3.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 해지
개시일 이전 : 계약금 전액 환급 및 총 이용금액의 10%를 배상
개시일 이후 : 해지일까지의 이용일 수에 해당하는 금액 공제 후 환급 및 총 이용금액의 10% 배상
* 서비스 횟수로 계약한 경우 이용횟수에 해당하는 금액 공제 후 환급함
4.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 해지
개시일 이전 : 소비자는 총 이용금액의 10% 부담
개시일 이후 : 소비자는 해지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 이용금액의 10% 부담
* 비용을 사업자가 이미 수수한 경우에 수수한 비용에서 소비자 부담액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소비자에게 환급함